민원 데이터 분석정보 서비스
신청기간
상시신청
전화문의
None
신청방법
None
접수기관
국민권익위원회
지원유형
정보제공
지원대상
○ 모든 행정기관|| - 중앙행정기관, 자치단체(광역시도, 기초 시군구), 교육청, 공공기관 등
선정기준
○ 선택 서비스 : 행정기관 사용자 등록||○ 일반 서비스 : 행정기관 모든 사용자||○ 공개 서비스 : 일반 국민 대상 서비스는 시행하고 있지 않음
지원목적
None
지원내용
○ ‘국민의 소리’를 정책에 환류하는 정보화 기반을 구축하여 정책과 국민과의 소통 지원||○ 국민권익을 보호하는 선제적 맞춤형 민원 수집·분석·활용으로 국민의 애로와 민원사항을 조기에 파악 대응책 마련 지원
신청기한
상시신청
신청방법
None
지원형태
정보제공
전화문의
None
소관기관
국민권익위원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