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 데이터 분석정보 서비스

주요내용 지원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 접수·문의

신청기간

상시신청

전화문의

None

신청방법

None

접수기관

국민권익위원회

지원유형

정보제공

지원대상

○ 모든 행정기관|| - 중앙행정기관, 자치단체(광역시도, 기초 시군구), 교육청, 공공기관 등

선정기준

○ 선택 서비스 : 행정기관 사용자 등록||○ 일반 서비스 : 행정기관 모든 사용자||○ 공개 서비스 : 일반 국민 대상 서비스는 시행하고 있지 않음

지원목적

None

지원내용

○ ‘국민의 소리’를 정책에 환류하는 정보화 기반을 구축하여 정책과 국민과의 소통 지원||○ 국민권익을 보호하는 선제적 맞춤형 민원 수집·분석·활용으로 국민의 애로와 민원사항을 조기에 파악 대응책 마련 지원

신청기한

상시신청

신청방법

None

지원형태

정보제공

전화문의

None

소관기관

국민권익위원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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