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부민원안내콜센터
신청기간
상시신청
전화문의
None
신청방법
None
접수기관
국민권익위원회
지원유형
정보제공
지원대상
○ 전 국민 이용 가능|| * 2019.10.7.부터 무료통화 시행
지원목적
None
지원내용
○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이용안내|| - 상담시간 : 365일 24시간|| -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: 국번 없이 110|| - 해외에서도 상담 가능 : 82-2-6196-9110||○ 상담분야|| - 전화 상담|| . 110 일반상담 : 정부관련 모든 민원을 상담·안내|| . 전문상담(전문‧복합) : 행안부‧식약처·보훈처·통계청·공정위·문체부 등 6개 전문상담 || * 전문상담팀 : (평일) 주간만 운영, || - 외국어(영어·일어) 상담, SNS(트위터·페이스북·블로그), 갑질 피해상담, 채팅‧화상 수어 상담, 문자상담, || 카카오톡 상담|| * 외국어‧화상 수어 상담 : (평일) 주간만 운영|||| ※ ''16.7.1.부터 비긴급 신고 전화 통합상담 개시(긴급은 112, 재난은 119, 민원상담은 110)
신청기한
상시신청
신청방법
None
지원형태
정보제공
전화문의
None
소관기관
국민권익위원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