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서비스 보상조치

주요내용 지원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 접수·문의

신청기간

상시신청

전화문의

None

신청방법

None

접수기관

중구

지원유형

기타

지원대상

1. 헌장에서 정한 처리 기간 내에 행정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한 경우||2. 관계 공무원이 각종 공부를 착오로 기재하여 고객에게 불편을 준 경우||3. 한건의 민원 또는 행정사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의 착오·과실 또는 무성의한||  처리로 인하여 고객이 동일한 목적으로 2회 이상 방문한 경우||4. 관계 공무원의 불친절 또는 무성의한 대응으로 민원 목적을 원활히 달성하지 못한 경우||5. 기타 헌장 제정부서의 장이 대외적으로 공표한 행정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 경우

지원목적

None

지원내용

보상은 5,000원 이내의 보상품(금)을 고객 불만 사항의 당사자인 고객에게 직접 지급함을 원칙||으로 하며, 금융기관의 계좌입금을 통하여 지급할 수도 있다.

신청기한

상시신청

신청방법

None

지원형태

기타

전화문의

None

소관기관

부산광역시 중구
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