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점은행제 상담 서비스
신청기간
상시신청
전화문의
학습자 콜센터/1600-0400
신청방법
기타 온라인신청||직접입력
접수기관
None
지원유형
기타(상담)
지원대상
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자 하거나, 이용하고 있는 모든 국민
지원목적
학점은행제 이용자 대상으로 온·오프라인 상담 지원
지원내용
○ 학점은행제를 이용 중이거나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온·오프라인, 전화상담, 학습설계 서비스 운영||||○ 학점은행제 제도 및 제도 이용 중에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학습자 콜센터(1600-0400) 및 온라인 상담실 운영||||○ 학점은행제 제도 이용의 진행사항을 점검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설계 제공||||○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및 제도에 대한 공익제보/건의/문의/제도개선을 요청할 수 있는 온라인 신문고 운영
신청기한
상시신청
신청방법
기타 온라인신청||직접입력
지원형태
기타(상담)
전화문의
학습자 콜센터/1600-0400
소관기관
국가평생교육진흥원